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 인기리 종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위메프는 뷰티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개최한 뷰티페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페어는 한 해 동안 제품력만으로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브랜드 아가타, 시크릿 에이지, 카미안느의 인기 아이템으로 진행됐으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희 원장이 직접 나선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아가타의 스킨 리터닝 파운데이션&립크레용과 카미안느의 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커버 케어 솔루션, 시크릿 에이지의 슈멜츠 알엑스 얼티메이트 링클 코렉터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위메프는 이번 뷰티페어 행사 수익 일부를 IOM이민정책연구원에 기부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뷰티랭킹쇼를 진행해 중국에도 K-뷰티 콘텐츠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