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최대 구매 혜택과 함께 쉐보레 제품 구매한 고객에겐 응모 기회를 한 번 더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가 12월 한 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가 여덟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나타나는 등 사상 최대 경품 당첨자가 매일 매일 발표되면서 이벤트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상무는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행사에 대한 열띤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 누구에게나 기회를 드리는 이번 행사에 아직 92대의 쉐보레 스파크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쉐보레가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역대 최대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행사로 경차 시장의 대표주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와 첨단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갤럭시 기어S2(블루투스) 스마트 워치 스포츠 모델 1000개를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된다.
쉐보레는 이달 18일까지 조기 구매 시 20만원 혜택 등을 포함해 차종별 최대 342만원의 현금할인과 크루즈, 말리부 등 쉐보레 주력 차종에 대한 무이자 할부 등 올해 최고 수준의 판매 조건을 연말까지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