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제푸드, 글래드와 함께 스마일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생활용품 브랜드 글래드(GLAD) 국내 공식 판매원 매직랩과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참여 이벤트는 ‘나누면 배가 되는 행복’이라는 스마일 캠페인의 메시지에 맞춰 ‘자신이 생각하는 Giving(주는 것)’이라는 질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남기면 된다. 참여방법은 아모제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smile) 또는 글래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dkorea0)의 이벤트창에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카드(1000원권)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공감되는 우수 댓글을 선별해 1등에게는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3만원권’(10명), 2등에게는 ‘글래드 지퍼백 4종 세트’(20명), 3등에게는 ‘글래드 밀폐용기(투고런치, 투고스낵) 2P 세트’(50명), 4등에게는 ‘2016년 아모제푸드 캘린더’(100명)를 증정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