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는 커무브와 제휴를 맺고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 좀비런은 20~30대들이 즐기는 체험형 할로윈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2013년, 2014년 행사 모두 조기에 티켓이 매진되기도 했다.
'좀비런'은 좀비 플레이어와 러너 플레이어가 불 꺼진 놀이공원의 3km 코스 안에서 펼치는 추격전이다. 좀비는 러너의 생명끈을 빼앗아야 하고, 러너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좀비에게서 탈출해야 한다.
음악포털 벅스는 25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음악과 서바이벌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좀비런 행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로윈 하면 떠오르는 음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인2매 행사 티켓을 선물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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