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 스파오, 스타워즈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명동?신촌?성신여대점과 온라인몰에서만 판매, 전시공간도 함께 오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파오가 4일 국내 의류 업계에서는 최초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파오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아트웍을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와 맨투맨, 항공점퍼, 크로스백, 스냅백 등 30여가지 제품을 스파오닷컴과 명동점, 신촌점, 성신여대점에서 선보이며, 특히 명동점에는 스타워즈 대형 모형과 피규어들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공간이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스파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마켓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스타워즈 신상품과 패딩조끼(패쪼), 백팩 등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으며, 가격대에 따라 2만9900원부터 7만9900원까지 4가지 타입으로 정상가의 최대 56%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스타워즈 신제품 론칭 당일인 4일 오후 4시와 7시에는 스파오 명동점에서 현장 퍼포먼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고객들은 스파오 명동점을 침공한 스타워즈 제국군 군단과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 및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오는 17일까지 스타워즈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빠른 예매권 쟁탈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94명에게 1인 2매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