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넷마블, 모바일 RPG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넷마블, 차기 RPG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5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블러드레이드'의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블러드레이드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액션 RPG으로 200개의 다양한 던전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파이터', '어쌔신', '메이지' 등 클래스별 특화된 스킬로 최고 수준의 타격감과 1대1, 3대3 대전, 10인 난투전 등 다양한 실시간 대전모드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며 "각 캐릭터의 5가지 스킬을 이용해 콤보 액션은 물론, PvP, 파티 플레이 시 전술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고 했다.

사전 등록을 원하는 게이머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http://bloodraid.netmarble.net)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해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0만 골드, 100개 다이아 등 게임재화와 바람코스튬을 준다.
이와 함께, 현금 100만원 상당의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 방법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이용자만의 고유 링크를 생성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가장 많이 공유한 사람에게는 100만원을, 2등부터 5등까지는 50만원을, 6등부터 30등까지는 2만원을 준다. 3명에게만 공유해도 추첨을 통해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블러드레이드는 화려한 스킬과 뛰어난 타격함, 다채로운 PvP모드로 극대화된 액션성을 보여줄 프로젝트"이라며 "레이븐 등을 통해 쌓은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러드레이드를 넷마블의 대표 RPG 중 하나로 만들겠다"고 했다.

넷마블은 이달 중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블러드레이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사전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러드레이드 오는 9월 안드로이드, iOS 버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bloodraid.netmarble.net)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rai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