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콤, 전세계 공통 '크리에이트 모어'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튜어스프로 구매 고객에게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1년 멤버십 등 혜택
11명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작품 스토리, '크리에이트 모어' 웹사이트서 확인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와콤이 오는 12월31일까지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 '크리에이트 모어(Create more)'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창작 분야의 전문가와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캠페인 웹사이트(www.wacom.com/createmore)에는 창작 활동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 및 각종 툴이 제공된다.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제작한 무료 튜토리얼 전자책(eBook)을 포함해 작가가 실제 사용하는 브러시 세트 등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고품질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인튜어스프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 Autodesk Sketchbook 프로 1년 멤버십 ▲ lynda.com 온라인 동영상 튜토리얼 30일 멤버십 ▲ on1의 사진 편집 무료 SW 퍼팩트 이펙트 9 프리미엄(Perfect Effects 9 Premium)) 등의 추가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제품 구매 후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고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에이트 모어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11명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했다. 동영상 튜토리얼 및 전자책(eBook)을 통해 작업의 팁과 비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작업 시 사용하는 브러시 세트 및 태블릿 설정과 같은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11명의 아티스트에는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런던의 일러스트레이터 미스 레드, 캐나다의 비쥬얼 엔지니어이자 사진가인 벤폰웡, 일본의 콜라주 아티스트인 코지 요다, 독일의 모션 디자이너 로버트 흐라니스키, 리투아니아의 포토그래피 및 일러스트레이션 전문가 나탈리에 샤우 등이 포함됐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