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쟈뎅, 대용량 ‘까페리얼’ 블루레몬ㆍ청포도 에이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대비 사이즈 약 30% 늘려 대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쟈뎅은 테이크아웃 전용 음료 브랜드인 ‘까페리얼’의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제품을 250㎖의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쟈뎅 까페리얼의 대표적인 과즙음료인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는 각각 2013년과 2014년에 출시돼 약 800만개 가량 판매된 제품이다. 쟈뎅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두 인기 제품의 파우치팩 용량을 확대해 출시했다.

까페리얼 블루레몬에이드는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레몬과즙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에메랄드 푸른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까페리얼 청포도에이드는 이탈리아산 포도과즙을 이용해 청포도 본연의 향긋한 풍미와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쟈뎅 까페리얼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대용량 제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및 온라인 쟈뎅샵(www.jardin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전용 얼음컵을 포함해 1500원이며, 세븐일레븐에서는 7월 한 달 간 1000원에 할인판매 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