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스토어는 휴가철에 인파가 몰리는 부산 해운대에 설치,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캐딜락의 브랜드 스토리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고 차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컨테이너 두 개가 직각으로 맞닿은 1층에서는 ATS 세단 등 캐딜락의 주력 차종과 캐딜락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2층은 캐딜락과 사브 고객을 위한 VIP룸을 마련해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됐다. 캐딜락 팝업 스토어에 전시된 캐딜락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면 캐딜락 비치볼과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이밖에 캐딜락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 및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