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참가자들은 국내 대표 광고인 박웅현, 조수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저명 인사의 강연과 현대차 현업 마케터의 멘토링 등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의 활동 영상은 현대자동차 대표 대학생 사이트 영현대 공식 유투브(https://www.youtube.com/user/YOUNGHYUND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대학생 뿐 아니라 어린이를 위해 자사 브랜드와 차명을 활용한 어린이용 자동차 3차원(3D) 애니메이션을 공동 개발하고 고등학생 모형자동차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세대별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