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드롭탑, 무더위에 대표 여름 메뉴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드롭치노 및 아이스티, 에이드 등 대표 여름 메뉴 판매량 급상승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때 이른 더위에 드롭치노, 아이스티, 에이드 등 드롭탑 대표 여름메뉴의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드롭치노는 커피를 비롯해 과일이나 요거트 등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와 얼음을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드롭탑만의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로 리얼 망고, 요거트, 블루베리, 민트초코 드롭치노 등이 대표 메뉴다.

드롭탑 관계자는 “특히 올해는 요거트 드롭치노와 망고를 활용한 드롭치노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의 누적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요거트 드롭치노의 판매량은 지난해 동일기간 대비 118% 상승했고 리얼 망고 코코넛 드롭치노는 141%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망고의 인기도 눈에 띈다. 드롭치노 전체 메뉴 중 리얼 망고 코코넛 드롭치노를 포함해 리얼 망고 구아바, 리얼 망고 베리 등 망고를 활용한 드롭치노 3종의 판매비중은 18%에 달했다.
과일을 활용한 아이스티와 에이드 음료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스티 복숭아를 비롯해 블루 레모네이드, 오자몽 에이드 등의 인기 속에 아이스티 복숭아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121%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