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오위즈, '블랙스쿼드' 인도네시아서 최고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블랙스쿼드'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
신규 가입자 수도 20만명, 평균 플레이 시간 120분 넘어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크레온이 현지에서 서비스하는 '블랙스쿼드'가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 주말 최고 동시접속자 2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1차 CBT에서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역대 최고 기록이다. 기존 기록은 6000여명 수준이며, 정식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중 동시접속자 1만명을 넘는 게임이 채 10종이 되지 않는 상황이다.

여기에 신규 가입자 수가 20만명을 넘었고 이들의 평균 플레이 시간도 120분이 넘었다. 또 CBT 첫날 1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했으며, 둘째 날 역시 서버가 한계치에 도달해 2차 증설을 단행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네오위즈는 밝혔다.
게임 개발을 맡은 윤상규 엔에스스튜디오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된 크레온의 게임 서비스 및 마케팅 노하우와 '블랙스쿼드'의 게임성이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을 매료시키고 있다"며 "남은 시간 동안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공개서비스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블랙스쿼드'의 인도네시아 서비스 성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며, 현지 서비스사인 크레온과도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