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C, B2C사업 강화..'윈도우필름' 브랜드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KC 가 윈도우필름 브랜드를 론칭하며 B2C사업 강화에 나섰다.

SKC는 차량용 윈도우필름에 'SK스킨케어필름', 건축용 윈도우필름에 'SK홈케어필름'으로 새롭게 브랜드를 붙여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윈도우필름의 원료인 폴리에스터(PET)필름 분야에서 세계3위 기술력과 생산력을 보유한 SKC는 최근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외선 100% 차단 제품을 내놓기도 했다. SKC는 브랜드 론칭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이끌어 '고객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시장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SKC가 새롭게 선보인 'SK스킨케어필름'은 기존 눈부심 방지 등의 단순한 기능에서 벗어나 자외선을 100% 차단하고 차량의 복사열도 차단해 운전자의 시야확보와 연비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SK홈케어필름'은 건물 유리에 부착하는 윈도우필름으로, 인테리어 탈·변색 방지를 비롯해 복사열을 차단해 에너지절감 효과와 유리의 비산 방지, 시선확보 등이 가능하도록 했다.
SKC 관계자는 "안정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수입품을 대체,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