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족끼리 왜 이래' 시청률 41.2% 재돌파, '국민 드라마' 저력 과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족끼리 왜 이래

가족끼리 왜 이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STM 손화신 기자]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가 시청률 40%를 넘겼다.

12일 발표된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가족끼리 왜이래' 전국 시청률은 41.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0일 방송분 시청률인 36.2%보다 5%p 증가한 수치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족끼리 왜이래'는 동시간대 지상파 3사 프로그램 중 단연 시청률 선두를 시키며 유종의 미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지난해 12월 28일 방송분에서 41.2%의 시청률을 보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11일 시청률 역시 지난 최고 시청률과 동일한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끈다.




손화신 기자 son716@stoo.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