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나 '라비다 에센스' 中서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코리아나 는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수출명 코리아나 프리미엄 파워셀 에센스)가 지난 5일 중국 내 패션뷰티 매체 PC레이디(Lady)가 주최하는 뷰티 하이(HIGH) 행사 에서 '2014 안티에이징 에센스 최고 인기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제품테스트, 소비자투표,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오픈마켓인 티몰(T-Mal) 검색 수, 화장품전문지 설문조사, 전문가평가 등 5가지 방면에서 경쟁 제품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건국 부사장은 "코리아나화장품은 중국 내 고객에게 라비다와 자인 브랜드를 통해 중국 유통 시장을 확대하고 중국인이 선호하는 골드색상의 패키지를 앞세운 전략적인 로컬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코리아나 프리미엄)를 포함해 100여 품목을 중국 현지 주요 백화점 5곳과 화장품 전문점 200점, 온라인 등에서 유통·판매하며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