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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사회공헌 통합브랜드 '드림아이'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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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직원들이 '2014 드림프로젝트'에 참여해 600개의 안전키트를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화재 직원들이 '2014 드림프로젝트'에 참여해 600개의 안전키트를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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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는 사회공헌 활동 통합 브랜드인 '드림아이(Dream I)'를 선보이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드림아이는 자원봉사 참여도 제고 및 나눔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만들었다. '우리'의 꿈을 위한 '나'의 실천 활동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임직원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새로운 브랜드에 어울리게 명칭을 변경했다. '드림펀드'(급여의 1%를 기부해 조성된 기금), '드림서포터'(사회공헌 활동리더들), '드림쉐어'(부서별 지속 봉사활동) 등으로 정했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왼쪽)이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에게 안전키트 600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왼쪽)이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에게 안전키트 600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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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17일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4 임직원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안전키트를 저소득가정 아동 600명에게 전달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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