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홈쿠첸 넘어선다! 13억 중국인이 열광한 중국 신대장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이라는 키워드가 시장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거품 논란을 딛고, 재차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올라주는가 하면, ‘차이나 디스카운트’를 극복하고 국내 상장 중국기업들이 동반 폭등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현재 중국의 한류는 ‘문화를 따라하는 새로운 소비 양상’으로 진화하고 있는데, 가령 ‘별그대’를 통해 중국인들에게 치맥(치킨+맥주)문화가 유행한 걸 실례로 들 수 있겠다.
마찬가지로, 지금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 컨텐츠를 통해 중국인들의 식생활에 일대변화가 생기면서 새로운 소비문화가 탄생해줬는데, 이로 인해 중국에서 대박 히트상품을 터트리고 있는 기업이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새로운 한류문화 따라하기 열풍! 히트 상품 터지면서 상상 초월의 실적 폭발한 종목!(종목확인 클릭)

- 전세계 시장 60% 세계 1위, 국내 1위로 이젠 중국까지 대박 히트상품 터졌다!!
- 중국인들 2명 중 1명 꼴로 이 회사 제품을 습관적으로 구매하며, 완벽한 현지화 성공!!
- 시장 대세는 ‘CHINA’로 중국기업이든, 한국기업이든 돈되는 분야 핫머니 쏠림 현상!!
- 작년 전세계 4억개 물량이 팔렸는데, 이제는 중국에서만 10억개 물량 터진다!!
- 놀라운 것은 매년 50%씩 관련 중국시장의 폭풍성장 및 중국 점유율 50%!!
지금의 중국 점유율만 유지해도, 팽창하는 시장규모 및 중국 소비자들의 습관적인 구매 때문에, 이 기업은 수년 안에 매머드급 시총 종목으로 변모할 수 밖에 없다!

[관련종목]
부방 / PN풍년 / 키이스트 / 삼익악기 / 모다정보통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