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블루핏부터 최신 유행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비비안웨스트우드를 비롯해 조르지오아르마니,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등 정통 명품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명품 단일 브랜드를 20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고, 다음달 4~8일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10만원이상 구매 시 컬러 우산을 증정한다.
명품 브랜드로는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발렌티노, 피에르아르디, 버버리, 끌로에, 발렌시아가 등이 30% 할인 판매하고 명품 편집숍 핸드백컬렉션과 슈컬렉션에서도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핸드백과 슈즈를 최대 30% 싸게 살 수 있다.
최민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이 침체된 소비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백화점 비수기로 통하는 여름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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