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비용·약정연장 없이 선명한 HD 화질로 TV 시청 가능
이에 따라 2009년 이전에 일반화질(SD)에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오락·스포츠·경제·어린이 채널 등 이전보다 다양한 채널을 선명한 화질(HD)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고객센터(1588-3002)로 전화 신청만 하면 즉시 고화질(HD) 수신기로 교체가 가능하다. 설치비는 무료이고 요금인상이나 약정 연장도 없다.
스카이라이프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 및 'HDTV 무이자 할부 서비스'의 종료 기한을 두지 않고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이석수 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스카이라이프를 시청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보다 선명한 화질로 방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고화질 무상전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최신형 LED TV뿐 아니라 홈시어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가입고객들의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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