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는 백화점업계에서 유일하게 디지털매거진 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애플 스토어 연말연시 쇼핑앱 1위 타이틀을 2주째 고수하고 있다.
단순한 쇼핑 기능을 넘어 명품 브랜드들의 최근 트렌드와 아이템 정보까지 충실히 전달한 전략이 앱을 사용한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토어 상의 고객 평가 점수는 5점 만점에 4.7∼4.8점을 기록했다.
아울러 해당 앱에서만 공개하고 있는 앱 전용 상품도 인기 비결로 꼽힌다.
또 국제디자인 어워드 수상경력이 있는 손누니 디자이너와 협업한 'galleria with noonee' 주얼리를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디지털매거진은 고객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핵심 콘텐츠 중의 하나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