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설된 '빕스 스테이크클럽'은 '빕스 마니아'와 함께 빕스의 대표적인 우수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1월~12월까지 빕스를 5회 이상 방문, 스테이크를 10회 이상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선정된다.
빕스 관계자는 "올해 전체 고객 평균 스테이크 주문율이 53%를 넘어섰다"며 "스테이크 클럽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으로 스테이크클럽의 로열티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