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쏘나타의 추억 함께 나눠요" 공개방송에 고객 초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쏘나타의 추억 함께 나눠요" 공개방송에 고객 초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내달 1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 고객들의 삶 속에서 쏘나타와 함께 한 추억과 사연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쏘나타는 1985년 출시된 1세대 모델을 시작으로 지난 28년간 고객과 함께 해 온 대한민국 자동차 대표 브랜드다.
또한 현대차 는 고객 1000여 명을 초청, 쏘나타와 얽힌 감성스토리를 나누는 시간인 1부에 이어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해 인기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부 행사는 영화감독이자 영화평론가 등으로 영화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무영 감독의 진행아래 지난 6~7월 두 달간 응모된 총 4000여 건의 다양한 사연 중 인상적이고 감동적인 사연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 행사로 진행되는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 ‘뮤직 드라이브’에서는 김예림, 박정현, 범키, 빅스, 써니힐, 아웃사이더, 이정, 임정희, 어반자카파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약 120분 간의 공연과 토크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공개방송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쏘나타 더브릴리언트 스토리' 사이트를 통해 8월 25일까지 쏘나타와 함께 했던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6~7월간 쏘나타와 관련된 고객들의 추억을 공모한 결과 무려 4000여 건에 달하는 많은 고객들의 추억과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었다”며 “그 동안 꾸준히 쏘나타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향후에도 쏘나타 브랜드만의 감성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