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 앱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 앱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에서 모바일 앱 ‘디토’를 출시했다.

‘디토’앱의 가장 큰 특징은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결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디토’는 ‘썸머뷰티’, ‘우리집 웰빙가전’, ‘캠핑 사용 설명서’ 등 매주 특별한 테마를 정해 상품을 소개해왔는데 이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한 것 역시 다른 앱과의 차별점이다. 판매처를 찾지 못해 못 샀던 상품 사진을 찍어 올리는 ‘찾아줘 디토’, 고객들이 직접 쓴 리뷰도 볼 수 있고 휴대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어 상품평을 올릴 수 있는 ‘리얼스토리’코너 등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선정된 상품에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격이 내려가는 ‘디토스픽(ditto’s pick)’, 디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play)’ 등 보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디토’는 GS샵(www.gsshop.com)과 동일한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이나 할인 혜택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
이원경 GS샵 디토팀 팀장은 “테마쇼핑몰이라는 디토의 장점과 고객 참여가 쉬운 모바일의 만남이 디토에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는 쇼핑앱으로 자리 잡기 위해 스토리와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