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로, 4~12세를 타깃으로 한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통망은 백화점 및 플래그숍 형태 위주로 확대해 나간다.
제품은 '플레이 월드', '스토리 월드', '에코라인' 세 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기능성을 강화한 '플레이 월드'는 다양한 기능성의 시즌 별 기후 대응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스토리 월드'는 자연에서 영향을 받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밝은 색상을 통해 구현됐다. 라운지 의류 '에코 라인'은 친환경 오가닉 코튼 소재로 제작된 작품이다.
김정민 제로투세븐 대표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아이들만을 위한 아웃도어 의류 섀르반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성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키즈라인으로 구성됐던 기존 제품들이 단순한 성인 제품의 축소판에 그쳤다면 섀르반은 자연에서 활동하기 적합한 기능성은 물론, 아이들의 감성을 담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