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반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차, 반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 고흐 in 파리展’ 초대권을 전달하는 고품격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 는 ▲서울·경인 지역 프리미엄 차종 시승 고객 및 ▲블루 아너스 멤버십 고객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명작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반 고흐 in 파리展’은 서울 예술의 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고흐가 파리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탄생한 자화상 및 유화작품 60여점을 내년 3월 24일까지 전시 할 예정이다.

우선 현대차는 내년 1월까지 2달간 서울·경인권에 위치한 시승센터 16곳에서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를 시승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2500명(1인 2매)에게 모바일 초대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승 예약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서울ㆍ경인권 인근 시승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시승 고객들은 당일 시승 현장에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반 고흐전 모바일 초대권을 전송 받게 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블루아너스 멤버십 카드 소지자들에게도 반 고흐전 20% 할인 혜택(동반 1인 포함)과 동시에 관람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예술의 전당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회원당 총 1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멤버십 카드를 갖고 있어야 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지난달 28일에 공개한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1인2매)을 선정, ‘프리미엄 반 고흐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반 고흐 투어’는 참가 고객들을 일반 관람객들 보다 30분 사전 입장하게 해 쾌적한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도슨트(전시해설사) 서비스 및 ▲전시 운영자와 함께하는 티타임 ▲ 기념품 지급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 등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명차를 소유하거나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행복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