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 순간을 UCC로 제작한 우수작에 선물 증정..워프 스티커 응모고객 중 추첨통해 경품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T (회장 이석채)은 최근 TV광고에서 소개되는 일상 생활속의 워프(WARP) 사례와 비슷한 나만의 워프에 대해 UCC로 제작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KT의 TV광고로 소개되는 워프 에피소드는 순식간에 먹이를 낚아채는 갈매기 등 일상 속에서 예상치 못하게 빠른 상황이 벌어지는 재미있고 유쾌한 내용들이 방영된다.
또한 영상이 아닌 재미있는 글을 올린 고객 중 매주 100명에게 워프가 인쇄된 고급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워프 스티커에 본인의 사진과 워프 메시지를 채우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시드니, 뉴욕, 런던의 세계 불꽃축제 탐방 기회를, 2등 200명에게는 고급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