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크루제, 가을 모티브로 한 냄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크루제, 가을 모티브로 한 냄비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주방용품 전문업체 르크루제 코리아(대표 크리스찬 토마)는 가을 과실의 달콤함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컬렉션 '폴링 인 스위트 (Falling in Sweet)'를 1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색상의 무쇠 주물 냄비와 스톤웨어 제품으로 이뤄졌다.
'쉬폰 핑크' 원형 주물냄비는 각각 크기가 16cm, 18cm, 20cm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있다. 스톤웨어는 ▲사랑스러운 로즈 쿼츠(Rose Quarts) ▲우아한 카시스(Cassis) ▲따뜻한 카푸치노(Cappuccino)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크기는 19cm, 23cm, 27cm로 다양하다. 이들은 다양한 색감과 강한 내열성으로 오븐 및 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표면을 에나멜처리해 식기세척기에도 사용가능하다.

르크루제 코리아 관계자는 "폴링 인 스위트(Falling in Sweet) 컬렉션은 달콤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차분한 컬러"라며 "기존 르크루제 대표 색상들인 알록달록한 원색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 주방을 더욱 품위 있고 사랑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청담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