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소비자 투표는 온라인, 모바일, 페이스북, 현장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됐으며, 총 투표수는 41만764표를 기록했다. 자몽파인애플이 총 12만1920표(29.7%)로 1위로 선정됐으며, 그 뒤를 이어 망고바나나가 11만2830표(27.5%)로 2위를 차지했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과일이자 기존 요구르트에서 맛 볼 수 없었던 과일인 자몽,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가 새로운 액티비아 신제품으로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