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비·바람에 강한 자체브랜드 우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가운데 이마트 가 잔고장 없는 자체브랜드(PL) 우산을 선보인다.

3일 이마트는 기존 저가형 우산이 비·바람에 약해 소비자 불만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우산을 직접 개발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기존 저가형 우산이 비·바람에 약해 소비자 불만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우산을 직접 개발해 판매한다.

▲이마트가 기존 저가형 우산이 비·바람에 약해 소비자 불만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우산을 직접 개발해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마트는 잔고장의 주요 원인이었던 살대의 두께와 넓이를 보강하고, 살대의 날카로운 면을 한번 더 접어 베이거나 긁히지 않도록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 접었을 때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꼭지에 고무캡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투명우산도 살대와 원단을 고정시키는 특별 공정을 모든 제품에 적용해 바람에 우산이 뜯어지거나 들뜨지 않도록 설계했다. 또 초경량장우산은 남성용 제품이 280g에 불과하다.

이마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주요 상품은 미니완전자동우산, 파우치 우산, 투명 우산, 초경량 카본 우산 등으로 총 40여가지로 모델별로 적용된 패턴 등 스타일까지 구분하면 100여종이다. 가격은 3단우산이 7000원, 완전자동우산이 1만원, 초경량 장우산이 3만9000원 등이다.
이승우 이마트 시즌잡화 바이어는 "이마트가 장마철을 맞아 잔고장 없이 튼튼한 PL우산을 단독 개발해 판매한다"며 "여름철 패션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테마 패턴 등 디자인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