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쏘나타 하이브리드 몰면 주유상품권 행운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코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 실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친환경 운전하면 주유상품권을 드려요.'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경제 운전을 할수록 누적되는 ‘에코 포인트’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에코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 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법인 및 임직원 제외, 최초 출고자 한함)을 대상으로 차량 클러스터에 나타나는 ‘에코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이 되는 응모 고객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코 포인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계기판에 장착된 슈퍼비전 클러스터에 구현되는 누적 점수로, 경제 운전을 할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에코 레벨과 누적되는 에코 포인트로 구분된다.

총 8단계로 돼 있는 에코 레벨은 시동을 켜고 최초로 운전을 할 경우 기본 4단계부터 시작되며 경제 운전 정도에 따라 한 단계씩 레벨이 조절된다.
운전자가 급가속 및 급출발을 자제하는 등 경제 운전을 실천하면 에코 레벨이 8단계까지 올라가며 최종 8단계에 도달하게 되면 에코 포인트 1점이 쌓인다.

현대차는 또한 최고 득점자에 대해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경제 운전 명예대사’로 위촉,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다음달 1일까지 자신의 에코 포인트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확인을 거친 후 같은 달 5일부터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