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닛산은 세계 신기록 보유자이자 올림픽 골드 메달리스트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와 “왓 이프(WHAT IF_)”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사인 볼트는 "온라인을 통해 지금까지의 만들어진 최고의 스트리트카(Street Car)는 닛산의 GT-R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차량을 운전할 때의 느낌과 안전함 등이 나에게 가장 중요하며 이 모든 것을 GT-R은 만족시켜준다. 나에게 매우 완벽한(perfect) 차"라고 말했다.
닛산의 제품 및 기술 중 ‘혁신성(innovation)’을 바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본 캠페인은 2011년 발표한 중기경영계획 ‘닛산 파워 88(Nissan Power 88)’ 플랜을 위해 새롭게 구성된 글로벌 마케팅 팀에서 전개하는 첫 활동이다. 적극적인 세계 시장 공략과 닛산의 브랜드 파워를 증대 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 공개되어, 다년간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심도있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닛산의 글로벌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혁신적 다이내믹 컨텐츠 배포 기술(innovative dynamic content distribution technology)에 의해 사람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GT-R과 우사인 볼트에 관한 지속적인 소식과 함께 금일 전기차 리프(Leaf)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무선 충전 관련 브랜드 캠페인도 공개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닛산 홈페이지(http://www.nissan-global.com/EN/) 및 글로벌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issanGlobal)에서 찾을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