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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공사, 새 브랜드 ‘해밀리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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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서울시 산하 SH공사가 새 아파트 브랜드 ‘해밀리지’를 공개했다.

24일 SH공사는 “시프트(SHift)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폭넓은 인지도가 형성됐지만 장기전세주택이 아닌 분양 주택에 적용하기는 곤란하다고 판단했다”며 “SH Ville 역시 임대아파트에 한정적으로 적용된 탓에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어렵다고 판단, 새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해밀리지(HEMILIGE)는 ‘비가 온 뒤 맑게 갠 하늘’이라는 뜻을 담은 순우리말 ‘해밀’에 ‘마을(里)’과 ‘땅(地)’의 한자를 조합해 만든 브랜드다. 맑고 깨끗한 하늘이 내린 아름답고 평화로운 마을’이란 뜻도 담고 있다.

한편 SH공사는 위례신도시를 비롯해 마곡지구, 세곡2지구,내곡지구 등 분양과 준공을 앞둔 사업장부터 이번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임대아파트 전용 단지에는 종전처럼 SH Ville, 시프트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다.




배경환 기자 khb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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