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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카누'속에 숨겨진 행운을 잡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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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누 텀블러 세트'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공유의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소비자가 직접 카누 CF를 만드는 '나만의 카누 광고 만들기’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소비자에게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공유의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는 전국 마트에서 판매 되고 있는 카누 70개입과 카누 텀블러로 구성된 카누 텀블러 세트 구매 고객 중, 이벤트에 당첨된 50명의 고객에게 카누 모델 공유가 직접 선물과 사인을 넣고 포장한 상품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전국 마트에 공급중인 카누 텀블러 세트 중 50개 세트에 행운권이 숨겨져 있다. 행운권의 상품교환권 코드를 카누 브랜드 사이트(http://www.maximkanu.co.kr/kanu/)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품이 배송된다.

또한 '나만의 광고 만들기'는 카누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누가 있는 나만의 공간을 사진으로 찍어서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카누 CF가 만들어지며 응모 되는 이벤트다. 응모된 칸 CF중 공유가 직접 선택한 한 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선물로 증정하며, 총 100명에게는 카누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나만의 광고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7일에 발표된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카누를 선택하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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