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명은 '가족, 꿈, 사랑'으로 지어졌다. 가치를 함께 나누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로그만 접속하면 교보생명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튜브 채널, 광화문글판 블로그 등 교보생명의 온라인 채널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교보생명은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가족, 꿈, 사랑' 고객 수기 응모전을 실시하고, 수상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와 교보문고 드림카드,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태진 기자 tj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