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한 베니건스의 홈페이지는 고객이 매장과 메뉴, 멤버십, 각종 할인혜택 등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직관적인 메뉴구조와 MS의 익스플로러 뿐 아니라 구글의 크롬, 애플의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늘 최적화된 화면이 나타나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요즘 주로 애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사용자를 위해 어떤 기기에서라도 베니건스를 접속해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메인화면을 ‘슬라이딩 윈도’ 방식을 적용해 세련된 구성을 자랑한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Click me 버튼이나 메뉴, 매장, 이벤트 등을 선택하면 ‘슬라이딩 윈도’ 방식으로 알고 싶은 베니건스의 정보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슬라이딩 구조를 통해 화면 전체가 이동해 보다 역동적인 액션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고경일 마케팅팀장은 “베니건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고객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 및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떠한 기기나 브라우징에 상관 없이 이용이 용이하도록 설계한 것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더 고객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