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만에 34만개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시리얼 신제품 초기 평균 판매량 뛰어 넘어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만에 34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동서식품의 ‘포스트 라이트업’이 출시 한 달만에 34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동서식품은 15일 이와 같이 밝히며 포스트 라이트업의 판매 기록은 일반적인 시리얼 제품의 발매 초기 1개월 판매량을 뛰어 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밀가루가 아닌 ‘통 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첨가한 것도 이 제품만의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라이트업’을 출시하며 무보정 몸매로 대변되는 김사랑을 광고 모델로 기용, 일상 속에서 즐기는 다이어트가 더 재미나고 효과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슬기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매니저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읽고 고통스러운 다이어트가 아닌 ‘생활 속의 즐거운 다이어트’를 제안한 것이 매출 신장에 주효했다”면서 “대한민국 여성들이 포스트 라이트업을 통해 생활 속 즐거운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