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00명 초청..영화 '나는 나비' 상영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화 ‘나는 나비’의 스틸컷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무대 및 기아차 텐트를 배경으로 등장한 YB밴드의 모습.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화 ‘나는 나비’의 스틸컷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무대 및 기아차 텐트를 배경으로 등장한 YB밴드의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1500쌍)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이번에 초대된 고객은 기아차 출고 고객 가운데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한 여성 고객 및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인터넷 쇼핑몰 GS이숍에서 이벤트 참여를 한 고객 등이 선정됐다.

영화 ‘나는 나비’는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반스 워프트 투어(Vans Warped Tour)’에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참여한 ‘YB(윤도현 밴드)’의 투어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기아차는 초청 상영회에 참석한 여성고객들을 위해 YB 음악CD, 서적,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상영회에서는 영화가 끝난 후 영화의 주인공인 YB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가 진행돼 상영회 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나는 나비’는 기아차가 후원 중인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 ‘반스 워프트 투어’를 주요 무대로 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홀수 달 마지막주 토요일마다 여성 고객들을 초대해 무료 영화 상영을 하는‘뷰티시네마데이’ ▲전국 20개 직영서비스 센터에서는 진행하는 여성고객 특화서비스인‘뷰티서비스’ ▲쏘울과 포르테를 구입한 여성 고객들에게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오토 컨설팅 프로그램’등 다양한 여성 맞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