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 정식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하루에 한 명 나만의 운명'을 콘셉트로 하는 소셜 데이팅 업체 이음(www.i-um.net)이 정식 론칭했다.

30일 회사측에 따르면 이음은 '안드로메다에서 내려온 이음신이 매력적인 지구 피플에게 매일 한 명의 인연을 선물해준다'는 주제로 매일 오후 12시30분에 20~30대 남녀들을 이어주고 있다. 올해 5월 시범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현재까지 4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 상태다.
정식 론칭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새롭게 선보였다. 24시간 유효기간이 지난 이음과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아이템인 '어게인 데스티니'와 연결될 상대방이 평가한 본인의 매력지수를 한 달간 확인할 수 있는 '평점 쿠폰'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학교, 직장 키워드를 인증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음에는 명문대와 전문직 종사자를 중심으로 회원층이 형성돼 있다"며 "엄격한 회원승인 심사를 통과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0대 중반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론칭 기념으로 가입자 모두에게 '일주일 OK권'을 증정했다.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