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홀딩스 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아기의 알레르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한 점과 아기의 소화를 위해서 유당을 줄인 것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매일유업 측은 분석했다.
또 아기 엄마들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기의 배앓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이라는 점도 높이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를 기념해 11월 5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구입 후 앱솔루트 브랜드 사이트(absolute.maeili.com) 혹은 매일아이닷컴에 접속해 캔 상단의 제품 코드 14자리를 입력하면 ▲ 코드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등 모바일 기프티콘 증정 ▲ 매일 77번째로 코드 등록 고객에게 센서티브 1캔 추가 증정 ▲ 매주 추첨을 통해 매일아이 상품권/궁중비책 Set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올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 캔(450g 환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오는 2011년까지 론칭 초기 목표로 한 전체 조제분유 시장 내 10%의 점유율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김남정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 이사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고기능성 맞춤형 분유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5만캔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보다 많은 분들이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