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국내 3500여개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공정한 시상을 위해 이용자별 핸디캡을 감안한 신페리오 방식으로 펼쳐진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위스키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국내기업 중 최초로 실제 필드와 동일한 코스로 제작한 가상 킹덤CC(Country Club)를 선보여 스크린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야구 열기에 부응해 잠실구장과 광주 구장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광고 제약이 많은 주류 업계에 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홍보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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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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