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크린골프 왕중왕 가린다"하이스코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진로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 '킹덤'이 이달 19일부터 11월27일까지 5주간 스크린 골퍼 왕중왕을 가리는 '제 4회 킹덤배 온라인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3500여개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공정한 시상을 위해 이용자별 핸디캡을 감안한 신페리오 방식으로 펼쳐진다.
이번 대회 우승자와 2, 3위 선수에게는 새로 출시되는 킹덤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4~13위는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14~33위는 핑 퍼터 등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 순위 뒷자리가 12와17로 끝나는 400여명의 참가자에게는 킹덤 12년산과 17년산을 준다. 아울러 버디상, 이글상, 참가상에도 프리미엄 위스키 커티삭 세트를 증정한다. 킹덤 측이 이번에 준비한 경품 규모는 총 5000만원 상당이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위스키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인지도를 높이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국내기업 중 최초로 실제 필드와 동일한 코스로 제작한 가상 킹덤CC(Country Club)를 선보여 스크린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야구 열기에 부응해 잠실구장과 광주 구장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광고 제약이 많은 주류 업계에 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홍보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