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의점들, 서울 그랜드 세일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는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2010년 서울 그랜드 세일’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 그랜드 세일’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축제로 서울의 쇼핑 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는 명동, 종로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명소 인근 점포 36개 점을 포함해 서울 지역 총 1200여 개 점포가 이번 축제에 동참한다.

해당 점포에서는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고추장, 인스턴트 죽, 홍초 등의 상품을 10~20%, 푸드(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세트를 30~50% 할인 판매하며, 100대 상품을 선정해 증정 또는 할인하는 행사를 9월12일까지 총 54일 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의 가격표와 행사 고지물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표기해 점포에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마케팅팀 황인성 팀장은 “편의점은 고객이 가장 손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많은 관광객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외국인 관광객이 서울 관광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점포 서비스와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광훼미리마트 역시 오는 2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그랜드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제품의 할인전을 진행한다.

서울지역 총 1000여 점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훼미리마트가 매달 진행하는 할인 및 증정행사가 서울 그랜드세일 행사 중 편의점 행사로 선정되어 외국인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외국인들이 주로 찾는 관광특화점 32곳을 선정해 전통공예품등 49종을 5% 할인 판매하며 인기 드라마 '로드넘버원' 브로마이드도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