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유, 스마트 폰 이어 음료 광고 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공유가 제대하자마자 광고계를 접수하고 나섰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옵티머스Q' 시리즈의 전속 모델에 이어 '하늘보리' 음료의 메인 모델로 발탁된 것.
31일 공유 소속사 N.O.A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공유는 웅진식품의 '하늘보리'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하늘보리' 측은 "공유를 모델로 선정한 것에 대해 "순수한 감성이 진하게 배어 있는 공유의 느낌이 '하늘보리' 이미지와 잘 맞았다"고 밝혔다.

최근 공유는 드넓은 보리밭을 배경으로, 한 편의 서정적인 동화를 보는듯한 콘셉트로 촬영됐다.
한편 공유는 제대하자마자 인기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인 '김종욱 찾기'에 임수정과 함께 캐스팅 된 것에 이어 7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일본 팬 미팅까지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군대로 인한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공유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