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차태현, 팬들과 특별한 봄소풍..송중기도 '깜짝 등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배우 차태현이 팬들과 특별한 봄소풍을 가져 화제다.

차태현은 지난 18일 한강 난지 캠핑장에서 100여명의 팬들과 유쾌한 봄소풍을 가졌다. 지난해 팬들과 봄맞이 체육대회를 가져 눈길을 모은 차태현은 올해는 야외 봄소풍으로 특별한 만남을 계획했다.
배우 신승환씨의 진행으로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봄소풍에는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팬들이 다수 참석해 한류스타로서 여전히 높은 차태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캠핑장 인근 운동장에서 팬들과 미니 체육대회를 가진 차태현은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여러분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자리를 가지게 돼 너무 기쁘네요. 언제나 그랬듯이 정말 재미있게 놀고 조금 후에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저와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차태현은 2인 3각, 미션달리기, 스피드 게임 등 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차태현은 또 직접 삼겹살도 굽고 음식들을 전해주는 등 시종일관 밝고 환한 미소로 팬들을 챙겼다.
또 이날 봄소풍에는 최근 ‘엄친아’ 배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송중기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차태현 몰래 찾아온 송중기는 “평소 제게 멘토 같은 배우인 태현이 형의 팬미팅에 참석하게 되어서 영광스럽다"며 차태현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해 영화 '과속스캔들'로 흥행 성공을 거둔 차태현은 현재 영화 '챔프' 촬영을 앞두고 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