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취업단신]올해 마지막 채용소식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올해의 마지막 채용공고가 대·중견기업을 중심으로 잇따르고 있다. 하반기 취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구직자들은 다시한번 용기를 내볼만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의 도움을 받아 주목할만한 채용 소식을 전한다.

▲이수건설은 임원(주택·토목 영업), 해외(건축, 토목, 기계, 전기, 영업), 플랜트(기계, 전기, 토목), 국내(건축, 토목, 주택영업, 관리 등)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중동, 아프리카 해외현장 경험자, 공동주택 경력보유자 및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아랍어, 영어 가능자도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www.isu.co.kr) 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은 다음달 3일.

▲STX중공업은 플랜트 해외영업·설계·시공(견적), 사업관리, 풍력발전 영업·연구개발, 경영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험자(단, 풍력발전 관련 3년 이상 유 경험자)이다. 토익 600점 or 토익 스피핑 5등급(110점) 이상 인 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번달 31일까지 채용 당사 홈페이지(www.stxhi.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샘은 IK영업, 유통관리, 상품유통, 일반서무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전공 무관 이나 일반 서무직은 전문대졸 이상, 오토캐드 활용 능력이 필수이다. 상품유통 부문은 상품기기 영업관련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영어 및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IK영업은 한샘의 브랜드 중 하나인 'IK'관련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무로 면접 후 외부 전문 교육기관에서 3주 교육 뒤 최종 선발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hanssem.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원서는 이번달 27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대동공업은 인사, 마케팅, 재무, 국내영업, 생산 등 전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자격 사항은 4년제 대졸자 이상 또는 2010년 2월 졸업예정자이나 연구, 자재 부문에서는 전문대 졸업자 이상도 지원 가능하다.

전 학년 평균성적 80점 이상인 자로 외국어 능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 직무 별로 자격사항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12월 24일까지 이며, 채용 홈페이지(www.daedong.co.kr) 에서 입사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daedo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NHN은 게임 플랫폼/게임 퍼블리싱 모듈 및 시스템/웹 서비스 개발, 게임 어플리케이션 보안 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별 세부적인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웹서비스 개발 부문에서는 일본어 가능자 및 경력 4년 이상인 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NHN홈페이지(www.nhncorp.com)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이번달 27일.

아주오토렌탈은 법인/지점 영업, 채권 관리, 중고차 사업부문에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전문대졸 이상(단, 법인 영업 부문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 업계 또는 유사업종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다.

채권 관리 및 중고차 사업부문에서는 관련 직무 경력 2년 이상을 요구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봐야 한다. 접수 기간은 법인 영업부문은 이번달 30일까지 도착 분에 한하며, 기타 부문은 상시 접수이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www.ajulnf.co.kr) 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ajulnf.co.kr)로 송부하면 된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