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9월장사 잘했다..전년대비 14%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백화점의 지난 9월 매출이 전년도 같은기간에 비해 14%가량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 기간 주요 상품군 별 매출신장률을 보면 가구가 33.6%로 가장 높았다.이어 주방(30.0%), 명품(28.8%), 홈패션(25.4%), 화장품(23.4%), 스포츠(21.0%), 식품(14.1%), 아동(13.1%), 아웃도어(12.6%), 남성의류(11.3%), 여성의류(10.8%) 순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9월의 경우 전년보다 영업일수와 주말이 하루씩 많은데다 경기회복 전망이 나오면서 두자릿 수 의 매출 신장을 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특히 가을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홈패션(침구류), 주방, 가구 등의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늘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또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아동의류, 화장품 등의 신장률도 큰 폭으로 늘었다.

롯데백화점 MD운영팀 우길조 팀장은 "지난해보다 나은 영업환경에다 추석특수까지 겹치면서 9월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