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도자기, 아티스트 협업 '오디너리 오브젝트' 온라인샵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도자기는 23일 큐레이팅 브랜드 '오디너리 오브젝트' 제품을 한국도자기 온라인샵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국도자기가 직접 큐레이팅하는 오디너리 오브젝트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부여해, 작은 변화로 일상의 특별함을 부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새로운 디자인이 나올 때마다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다양한 작업을 하는 해외디자이너들과 컬래버레이션으로 감성과 위트를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오디너리 오브젝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미국 필라델피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켄드라 댄디와의 컬렉션이다. 톡톡 튀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그녀의 브랜드 '부팡 앤 브로큰 하트'의 드로잉을 고스란히 테이블웨어에 녹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컬렉션은 원형 접시와 사각 접시, 머그컵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과 플라워 프린트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일러스트와 작가의 감성적인 터치가 제품의 겉면은 물론 손잡이와 바닥까지 세심하게 새겨져 '보는 즐거움'을 더해 홈 데코레이션으로도 제격이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오디너리 오브젝트는 일상적인 테이블웨어에 즐거움 부여해 제품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오브제가 될 수 있도록 시도한 프로젝트"라며 "특히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컬렉션은 화려한 색채감과 일러스트로 주방 분위기를 밝게 하는데 한 몫 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한국도자기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테이블웨어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도자기 오디너리 오브젝트 제품들은 이날부터 한국도자기 온라인샵과 화이트블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