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를 원료로 한 분말과 의약외품 샴푸 출시
론칭방송, 27일 오후 8시 40분 NS홈쇼핑 첫 방송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이 4조원 규모의 탈모 관리 시장에 진출한다.
헬스원이 선보인 탈모 브랜드는 ‘골든캐치’다. 이 브랜드로 선보이는 제품은 맥주효모를 원료로 만든 국산 맥주효모분말 100%의 골든캐치 맥주효모와 의약외품인 골든캐치 샴푸액이다.
골든캐치 맥주효모는 국산 맥주효모분말 100%로 1티스푼(3g) 정도를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요거트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제품이다. 탈모의 방지 또는 모발의 굵기 증가라는 효능·효과를 지닌 의약외품 샴푸이다.
롯데 헬스원은 홈쇼핑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편의점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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