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장하고 싶은 뷰티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A24

사진제공=A24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A24(에이이십사)에서 ‘3스텝 힐링 마스크’ 3종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USDA 인증의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알로에 수딩’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주는 ‘콜라겐 퍼밍’, 비타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가꿔주는 ‘비타민 리바이탈’의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모든 피부 타입이 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아이 컨투어 크림’과 ‘울트라 나이트 크림’의 1, 3단계 구성을 약산성 무자극 폼 클렌저 ‘포밍 워시’와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영양 수분크림 ‘퍼펙팅 크림’으로 리뉴얼했다.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2단계 마스크 팩에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을 추가해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늘어지는 피부를 보다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의 흡수율이 높고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맥

사진제공=맥

원본보기 아이콘
맥이 가수 이하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인다. 맥은 전세계 차세대 뮤지션과 함께하는 ‘퓨처 포워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퓨처 포워드 컬렉션은 미래 음악 산업을 책임 질 차세대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그들의 음악적 스타일과 개성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하는 맥의 한정 컬렉션을 말한다. 올해는 이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하이의 몽환적인 스타일을 꼭 닮은 딥 레드 컬러 립스틱은 맥의 베스트 컬러인 루비 우 와 칠리를 믹스해 재탄생했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유닉스전자가 볼륨감 있는 웨이브는 물론 스트레이트, C컬 등 다양하고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브러시 고데기’ 3종을 출시했다. 웨이브와 스트레이트 매직이 한 번에 가능한 ‘2 in 1 볼류머’와 쉽고 빠른 스트레이트 매직이 가능한 ‘퀵 스트레이트너’, 볼륨 및 컬링에 최적화된 ‘내추럴 볼류머’이다.

‘2 in 1 볼류머’는 이름 그대로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브러시 부분을 사용해 뿌리 볼륨은 물론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내추럴 볼류머’는 브러시의앞뒤 모양이 다른 볼륨&컬링 브러시를 적용, C컬과 볼륨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퀵 스트레이트너’는 넓은 플레이트와 브러시를 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빗기만 해도 빠른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 연출 가능하다. 세 제품 모두 일정 시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슬립모드’와 코드 꼬임을 방지하는 360도 회전 코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