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푸드, ‘올반’ 가정간편식-한식뷔페 시너지 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식뷔페 여름 신메뉴에 올반 가정간편식 활용 메뉴 선봬

신세계푸드, ‘올반’ 가정간편식-한식뷔페 시너지 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신세계푸드가 식품 통합 브랜드 올반을 육성하기 위해 가정간편식(HMR)과 한식뷔페 간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정간편식 신제품인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식뷔페 올반에서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할인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를 구매한 영수증을 한식뷔페 올반에서 제시하면 결제 건 당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식뷔페 올반에서도 가정간편식 인지도 제고와 판매에 본격 나선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한식뷔페 올반의 여름 신메뉴 중 일부를 짬뽕군만두, 닭간장구이, 고추장 삼겹구이를 비롯해 홈쇼핑에서 1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던 소불고기와 가정간편식으로 곧 선보일 떡볶이 등을 메뉴로 구성한 것.
또한 올해 초부터 올반 센트럴시티점 내에서 운영해오던 올반 가정간편식 판매코너를 지난달까지 영등포점, 대구점, 부산센텀점으로 확대한 데 이어 오는 7월에는 대학로점으로 늘린다.

이를 통해 한식뷔페를 자주 방문하는 20~4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올반 가정간편식의 맛과 품질을 알리고 동시에 판매까지 연결시킨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빠르게 커지고 있는 가정간편식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한식뷔페 올반을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며 “올반 가정간편식의 인지도와 한식뷔페의 매출을 함께 높이며 식품 통합 브랜드로서 올반을 적극 육성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