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K매직, '윤선생 학습존' 청정캠페인 업무협약

최종수정 2017.09.13 09:30 기사입력 2017.09.13 09:30

왼쪽부터 류권주 SK매직 대표와 윤성 윤선생 전무가 12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청정 학습존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K매직은 윤선생 전국 교육 사업 현장에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공급한다. '클린존'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최적화된 학습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학부모들이 학습공간의 공기질 상태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SK매직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윤선생과 교육ㆍ환경 친화적인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SK매직은 렌털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고 윤선생은 차별화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적극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